꺄꺄

dolphingu9.egloos.com


포토로그


톰포드_ 네롤리 포토피노 오 드 파퓸 화장품

다행인지 불행인지 모르겠지만
제 생일은 화이트데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후니도 꽤나 좋으면서도 고민했던듯,, 한 방에 뽝 해야 한다는 부담...?
여자인 나보다 더 세심한 성격 때문에 일주일 내내 고민하는걸 보고 생일인 내가 미안할 정도,,, ㅋㅋㅋ

여튼 일주일간의 고민끝에, 엄청 뿌듯하게 선물을 사들고 옴!
고맙습니다 ㅠㅠㅠㅠ
종이백을 든 순간 이거다 싶었음 ㅠㅠ 시향지에서 향이 퐉 올라오는데 완전 좋아!


향수라늬
톰포드에서 뭘 사본적도 받아본적도 없스니다 ㅋㅋ
근데 패키지 왜이렇게 고급스러움??? 아까워서 봉투도 고이 모셔둠


요것 보세요! 하 포장지도 엄청 고급짐
뜯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들고 한참 망설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시민의 마음으로 고급진 포장에 쫄았다......



캬오, 장난 아님
파랑파랑초록초록 한것이 너어어무 마음에 듬. 쏙듬!! ㅠㅠㅠ
전시해 놓고 싶을 정도야,,, 아까워서 어떻게 쓰지.
요 향이 톰포드에서 메인 향이라고 할 정도로 누구나 좋아하는 향이라고 하는데 진짜 맞는 듯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향임
상큼하면서도 끝향은 짙~은 여운이 남는, 시트러스 계열인데 마냥 가볍기만 하지 않아서 좋당.
데일리로 쓰기 참 좋음!!!

홈페이지에서 퍼온 DESCRIPTION
VIBRANT. SPARKLING. TRANSPORTIVE.

TO TOM FORD, THIS SCENT PERFECTLY CAPTURES THE COOL BREEZES, SPARKLING       
CLEAR WATER AND LUSH FOLIAGE OF THE ITALIAN RIVERA. HIS REINVENTION OF A CLASSIC EAU DE COLOGNE FEATURES CRISP CITRUS OILS, SURPRISING FLORAL NOTES AND AMBER UNDERTONES TO LEAVE A SPLASHY YET SUBSTANTIVE IMPRESSION.



캬캬 사진 백장 찍었음
감사하게 쓰겠습니다옹.






스페인과자 LACASA turrón duro 음식





스페인 남자와 결혼하고 스페인으로 훌쩍 떠난 전 직장동료가
고맙게도 잊지 않고 스페인 과자들을 택배로 보내주심 ㅠㅠㅠ

스페인과자는 생소한데, 전반적으로 맛이 순한? 부드러운?
여튼 한국의 단짠과자들과는 다르다ㅋㅋㅋ

스페인어를 모르니,, 이게 뭘까 짐작도 안되는데 뭔가 견과류들이 보이는 게 뭘까 싶어씀
이름은 LACASA
스페인어 사전을 보니 뭔가 3인칭 명사 같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랜든지 뭔지 모르겠음,,,

그래서 그 아래 turrón duro 를 검색해 보았더니

turrón 꿀을 바른 밀가루 새알심
duro 단단한, 딱딱한, 굳은, 질긴

하, 이렇게 공부하며 먹는 과자라니 !
여튼 단단한 꿀바른 밀가루 새알심의 맛이구나 하며 무릎을 탁침 ㅋㅋ 뭔가 신남


내용물은 정말 표지 사진과 똑~같음
맛도 정말 표현 그대로 ㅋㅋ 단단하고 꿀을 바른 밀가루 or 달달한 엿의 맛 + 다량의 견과류
지~인짜 진짜 견과류가 꽉차 있다. 한입 먹으면 배부를 지경 ㅋㅋ
잘 부러지고 들러붙지 않는 엿과 견과류를 굳힌 맛이라고 할 슈 이씁니다!


(개인적으로,, 스페인과자는,,,,,맛이 쏘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묵자! 아망디에 딸기롤 엔드 내가만든 요거트 :) 음식


내가 딸기덕후인걸 안 지인들이 딸기 두 상자와 딸기롤을 선물해줌
딸기가 제철이구나 캬캬 어떤때보다 열의에 차서 아침저녁으로 먹어쥼
게다가 요즘 식욕터져서 막 막 먹음.



딸기롤은 아망디에
요거트는 집에서 만든거
조렇게 먹으면 한동안 숨이 안쉬어짐 ㅋㅋㅋㅋㅋㅋ



아망디에는 비쥬얼이 정말 굳이었는데 하얀가루가 다 설탕이어써서 깜놀,,,
엄청 달아여 달달
겨우 다먹음 ㅋㅋㅋㅋㅋ

하,, 밀가루가 느므 땡긴다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3월 9일의 공병 화장품



역시 뭐든 바닥을 봐야 진가를 알 수 있는 듯,
공병들을 모아놓고 보니 추억돋네여 허허

우선 맨 위에 가로로 놓인 애들부터,


1. 시드물 M치약 100g 3,800원
그냥 막 저렴한 치약 아무거나 쓰다보니 아무리 헹궈도 입에 쓴맛이 계속 남는 것 같았는데, 시드물에서 배송료 안내려고 끼워넣은 치약.
파라벤, 트리클로산, 페녹시에탄올, SLS 무첨가라 그러고 무불소충치예방 칼슘입자,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등이 특징이라 그러니까 홀리듯 사고말았네용 ㅋㅋ
소감은 그냥 치약인데, 헹구고나면 잔여감이 없고 다 씻긴 느낌이 납니답
다음에 또 배송료 내기 애매할때는 구매할듯 ㅋㅋ



2. 더바디샵 모이스처 화이트 시소 투인원 아이크림 15ml (39,000원)
남친 얼굴에 자꾸 트러블나서 바디샵에 티트리오일 사러 갔다가 선물받음 ㅋㅋ 근데 아이크림을 선물 받으니 기분이 이상함!? 내 다크와 눈가주름을 지적당한 기분,,, 하지만 감사하게 잘썼습니다 ㅋㅋㅋㅋ 그래, 인정할건 하게씀.

확실히 바르면 팽팽해짐, 근데 이틀만 안발라도 다시 주름짐,,,
그냥 내가 건조한건가 ㅠ 한통 다 쓴 결과는 굳. 아토피 때문에 잠시 끊었었지만 다시 사용해도 효과는 확실히 있음-
메탈 어플리케이션 때문에 바르면 되게 기분 좋음
끊으면 또 쥬름질까바 떨어지자마자 네이쳐리퍼블릭에서 저려미 구매 ㅋㅋ



3. 미장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 70ml
세일할때 반값에 구매함
워낙 유명한 세럼이라 다들 사용해 보셨겠지만,
나의 경우는 막 바르기 좋았음. 건조한 모발이라 많이 발라도 뭉치지 않음
근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숩니다



4. 쏘내츄럴 에센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 30ml (24,000원)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가을겨울 나의 필수템, 건조함을 날랴쥼!
스포이드라 바르기도 편하고 기초 마지막에 코팅한다는 맴으로 발라주면 아침까지 촉촉합니답! 잘맞는 아이 만난것 같아 기분 좋음 ㅎㅎ
건성은 마지막에 지성은 제일 처음에 바르라는 팁도 있던데여
크림만으로 안채워지시는 분 한 번 써보십셔



5 니베아크림 60g (3,000원)
라메르 노래부르며 튜브타입 사왔더니 이미 언니가 예전에 사둔 틴케이스가 이씀! ㅋㅋ오일 전 단계에 촵촵 발랐는데 다음날 바로 얼굴이 하얘져서 깜놀.
뻑뻑한 느낌인데 아침에 발라도 안밀리고 쏙 먹고, 신통방통함~
흡수될때까지 잘 문질문질해주면 속까지 먹어서 광이올라오는게 참 좋아요.

6. 피지오겔 크림 75ml (27,000원)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리뷰 해쓰니 패쓰.



7. 케이팜 듀포인트 크림 60g
올초에 아토피 올라오고 피부과에서 추천받아 구매한 로션
스킨, 로션 겸용으로 하나만 발라고 보습에 좋다길래 믿고 샀습니다만
주의성분이 세갠가 네개? 허허 근데 여튼 효과는 확실히 좋았슴
젤이랑 로션의 중간 제형이라 바를때 시원해서 진정효과도 있고 지속력도 꽤감

홈페이지 소개글은 아래와 같아용 ㅎ
피부과 전문 보습,보호크림
손상된 피부장벽, 피부보호막 강화
피부진정효과, 수분손실 최소화

뭣보다 가격이 참 좋았음 만얼마였던가 만원도 안했던가 ㅋㅋ
피부과에서만 판매하는듯 합니당,


8. 폴라스초이스 스킨 리커버리토너 190ml (27,500원)
아토피가 오기전 피부를 방치하며 살던 어느날
크림과 오일로도 채워지지 않는 피부에 절망하다가 왠지 스킨이 촉촉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래저래 검색해서 구매했져, 가격도 용량도 굳인듯

아토피가 가라앉은 후 다시 사용하고 있는데 참 좋음
속까지 깊숙히 흡수시키기위해 두번에 나눠서 바르는데 한번은 손으로 한번은 솜으로 듬뿍듬뿍 시간을 들여 바름. 이거 하나로 끝내긴 어렵지만 크림 바르면 끝장남. 쵹쵹쵹함.

근데 내인생의 베스트는 아님 ㅠㅠ 세컨드정도 ㅋㅋ 나의베스트는 치노시오야 오조수였는데, 방사능 터진 이후로 빠빠이 함, 상관 없으료나,, 어떤가욥? 사도될까요ㅠ



(+)
이렇게 공병을 내도 화장대에 기초가 남았구나아아
쓰다 만 애들도 다 열심히 써야겠다... 다 비워냅시다아!!!

아쥬 신나는 3월의 구매! 화장품


이번달은 반드시 필요한 소비 이외엔 하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외출을 하면 왜때문에 그렇게나 구매가 하고 싶을까요 허허

정말 다 쓰고 필요한 아이들만 사야지 했는데 자꾸 공병이 생김 ㅋㅋ
곧 공병도 모아서 올려야지! 히히


1. 스킨푸드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100ml (13,000원)
피지오겔 다쓰고, 지속력 때문에 98프로 정도 만족했기때문에 다른 아이를 찾다가 발견! 우선 세일을 하고 있고 ㅋㅋ 스킨푸드에서 기초부분 판매 2위를 하기에 관심을 가짐. 성분보고 아쥬 착하길래 구매! 
이틀정도 사용했는데 현재까지는 큰 부족함 없음! 공병내고 리뷰하겠어요!




2. 엘라스틴 실크리페어 밀크에센스 150ml
롭스에서 세일해서 6,500원에 구매함, 게다가 용량은 150미리! 캬캬 득템 느낌!
사실 처음보는 제품인데 회사 동료님이 겟잇뷰티 1위라며 본인은 얼마전에 다른거 사서 못산다고 대신좀 사서 써달라며 추천해줌ㅋㅋㅋ
테스트 해보니 쫀쫀한 질감이 아니라 잠시 고민했지만 향이 괜찮고 용량 많으니까 팍팍 써도 되겠다 싶어서 구매!
기대하고 이쏘요 캬캬

3. 메쏘드 핑크그레이프프룻 핸드워시 354ml
오늘 외출에서 내내 잘 참다가 지하철에서 만난 왓슨스 '세일마지막날' 문구에 끌려들어가 구매.
세일해서 3천원대에 샀는데 원가는 얼만지 모르겠어욥
전 자몽 덕후라서 ㅋㅋ먹기도 많이먹고, 자몽향에 좀 집착함

4. 페리페라 루미팡 뽀뿌뽀뿌, 가로등밑
하오 진짜 패뷰벨에서 루미팡, 루즈팡 예찬할때마다 마음다잡았는데
왓슨스 입구에 비치된걸 보고 바로 테스트 ㅋㅋㅋㅋㅋ
메이블린이랑 이거랑 테스트해보고 구매! 쳑쳑함에 반해써여
뽀뿌뽀뿌는 여리여리 색이 날듯말듯
입술색이 잘나는 건조한 립인데도 여리여리하게 발색됨.
가로등밑은 우리 언니껀데 ㅋㅋ 주황이 잘 어울리는 분들은 사세여.
어려보임,
그렇습니다, 저희자매의 립제품 구매 결정 1순위 요인은 어.려.보.이.는.가ㅋㅋㅋ

5. 시드물 스팟연고 
아직 배송중이라 사진은 없습니다만
코에 뾰루지가 하도 안사라지길래 트러블에 민감한 회사칭구에게 빌려 쳐발쳐발해씀
근데 일주일 내내 버티던애가 다음날 쏙 사라짐!!
게다가 1+1인데 안살이유가 없져?
시드물 빠순이 되겠음 허허
어서 와요~


1 2